2024년 여학생 캠퍼스를 소개합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 항상 기다리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여학생 캠퍼스입니다.

본론으로 가기 전에 저희는 매년 대규모의 리모델링으로 시설과 시스템에 여러 투자를 하고 있는데요.

어떤 부분을 개선하는지 선정하는 기준은 매년 익명 재원생 대상 익명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선정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목소리로 만들어지는 학원이라고 할 수 있어요.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익명 설문 조사 후기

올해는 학습실을 중점으로 개선했습니다.

기존에는 책상 간의 간격이나, 환기 시스템 등 여러 부분에서 부족한 점이 있었는데요.

더 쾌적하고 나은 환경을 위해서 학습실에 여러 부분들을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학습실 내 모든 책상은 현대 리바트 하움에서 제공하는 명품 책상으로 구비했어요.

약 49만원 정도하는 고가의 명품 책상으로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제품입니다.

(2023년형, 2024년형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디자인이 실제와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현대 리바트 하움 책상 콘센트
현대 리바트 하움 책상 콘센트

모든 책상에는 220v 콘센트가 구비되어 있어서, 아이패드 또는 노트북 등 인터넷 강의를 위한 전자기기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책상 마다 밝기 조절이 가능한 LED가 부착되어 있어서, 눈의 피로를 줄이고 집중력 향상을 할 수있구요.

책상 앞에는 자석이 붙고, 탈부착이 가능한 필통 같은 여러 책상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모든 학습실 책상에서는 학습 관련 사이트 외 접속이 불가능한 방화벽 와이파이가 제공되는 것은 잘 아시죠?

이번 리모델링에서 가장 신경을 많이 쓴 부분인데요.

복도에 스탠딩 책상을 벽붙이 형태로 제작했고, 스탠딩 책상마다 220v 콘센트와 LED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배려 넘치는 디자인은 에듀셀파 여학생 캠퍼스에서만 만날 수 있습니다. 😎

기존에는 시중에 판매하는 스탠딩 책상을 이용했지만, 흔들림과 소음 그리고 조명이 없어서 학생들의 집중을 100% 할 수 없었던 점이 있었어요.🥲

이어서, 화장실과 학습실 내 환기 시스템 보강과 수도, 하수 배관 세척 및 교체, 물탱크 청소 및 교체, 숙소 도배, 숙소 내 모든 창문을 KCC 이중창으로 교체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숙소에서 매일 북한강 뷰를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매년 더 발전하는 학원이 되겠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 항상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