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평가원 이후 에듀셀파 여학생 캠퍼스 생활

어느새 중간점검을 끝냈습니다.

안녕하세요,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여학생 캠퍼스입니다.

6월 평가원을 치루고 학생들은 휴가를 다녀왔는데요. 지금은 학생들 모두 6평 이후 상담 및 점검으로 바쁘게 지내고 있습니다.

2023학년도 6월 평가원

오늘은 매달 진행하는 특식과 함께 전체 학습실 청소와 소독이 있는 날입니다.

이번 특식은 수제 햄버거와 팥빙수를 준비했습니다. 너무나 만족해줘서 고마워요 :)

선생님들은 학습실 청소를 돕고, 학생들은 본인 자리를 청소하고 소독합니다. 아무래도 많은 학생들이 오랜시간 생활하는 학습실이기 때문에 청결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특히 학습실내와 학원 곳곳에 구비된 공기청정기와 정수기는 2주 마다 코웨이에서 점검하고 소독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코로나19로 인해 진행하지 못했던 요가 프로그램이 오늘부터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

요가 프로그램은 외부 요가 & 필라테스 원장님께서 직접 학원으로 방문하셔서 15명씩 소수로 클래스를 나누어 진행합니다. 많은 학생들이 기대했던 프로그램이고 이제라도 시작할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요가 프로그램

수험생 여러분 모두 떨리던 6월 평가원 응시하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결과를 떠나서 자만하지 말고 자책하지말고 말 그대로 모의고사이니 자신의 취약점을 점검하는 계기로 삼았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

6월 평가원 이후 진행되는 커리큘럼은 공지사항 또는 에듀셀파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