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학원에서 수능 어떻게 ?

에듀셀파에서 수능 어떻게 진행될까요?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여학생 캠퍼스 수능

기숙학원에서 수능 어떻게 진행될까요? 오늘을 위해 공부했습니다. 2020학년도 수능 오지 않을것 같던날이 왔습니다. 우리 수험생들의 모습에 벅찬 감격을 느끼는 날입니다.

10월부터 시작한 수능 맞춤 시간표로 조금씩 기상시간을 당겨서 훈련된 바이오리듬에 따라 당일 5시 30분에 기상하여, 시험 준비를 마친 후 각자의 수험표와 신분증 그리고 도시락을 받고 식당에 모여 수능유의사항에 대해 설명받습니다 수능유의사항은 평가원 공지에 따라 진행됩니다 (평가원 바로가기) 그리고 학원 리무진 버스에 탑승하였습니다.

시험은 학원 인근 마석과 평내호평 내의 고등학교에서 진행되고, 학원 리무진 버스를 통해 당일 상황에 따라 최소 15분에서 30분 정도의 이동시간을 소요합니다.

또한 만일의 사태를 대비하여 관할 경찰서의 협조를 받아 긴밀하게 공조하여 부득이한 상황 발생 시 경찰의 유도통제와 더불어 즉시 지원이 있습니다.

점심은 어떻게 준비될까요?

각자 가정에서 보내주신 개인 도시락에 학원 조리팀에서 학생이 원하는 죽 또는 밥을 담아 출발전에 시험 준비물과 함께 지급됩니다~

수능이 끝나면 학교앞에 대기하는 학원 리무진 버스를 통해 학원으로 복귀합니다.

기숙학원에서 수능 이렇게 진행됩니다!

수능원서접수는 어떻게 진행될까요? 클릭

여러분이 모두 떠난 캠퍼스를 바라보면 그리웠던 순간들을 불러볼 것입니다. 우리 에듀셀파 여학생 여러분이 한 해를 지나며 힘이 들었지만 침묵하고 이겨낸 보람이 가득하기를 믿습니다!

우리 에듀셀파 전 임직원들은 매 순간 여러분과 함께 동거동락한 시간들을 기억할 것입니다. 그동안 보내 주셨던 아낌없는 믿음에 허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수험생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