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나를 응원하라

동국대 글로벌 코칭 리더십 주임교수 전혜림 특강

동국대학교 글로벌 코칭 리더십 주임교수 전혜림 특강

꿈꾸는 나를 응원하라!

꿈꾸는 나를 응원하라 ! 2019년 4월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여학생 캠퍼스에서 동국대학교 글로벌 코칭 리더십 전혜림 주임 교수님의 특강을 진행하였습니다.

꿈꾸는 나를 응원하라 특강

전혜림 주임교수님은 ” 꿈 꾸는 나를 응원하라 ” 저자이시며, 라임자산연구소 대표직을 맡고 계십니다.

꿈꾸는 나를 응원하라 특강


작년에도 전혜림 교수님은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여학생 캠퍼스에 방문해주셔서 특강을 진행 해주셨습니다.

작년 많은 아이들이 교수님의 특강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고 큰 동기부여가 되어 올해도 모셨습니다.

올해에도 특강은 꿈꾸는 나를 응원하라 주제로 진행이 되었는데요 특강은 전혜림 교수님의 삶에서 겪은 불행과 지혜 그리고 성공 이러한 이야기를 통해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학생들에게 필요한 삶의 지혜와 격려를 아끼지 않습니다.

특강은 1.꿈을 꾸고싶다면, 2. 꿈의 손을 잡고, 3. 꿈이 실패했다고 여겨지는 순간, 4. 지금도 꿈을 꾼다. 총 4가지의 목차를 가지고 진행 되었습니다.

이번 강의가 아이들에게 큰 동기부여와 흔들릴수있는 초심을 다시 한번 잡아주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전혜림 교수님 싸인

해당 강의는 약 한시간 반동안 진행되었고 추후에 입소하는 학생들을 위해서 강의 촬영을 해두었습니다. 앞으로 입소하는 학생이나 다시 한번 전혜림 교수님의 강의를 통해 동기부여를 받고 싶은 아이들을 위해 준비중에 있습니다.

강의가 끝나고 교수님은 에듀셀파 여학생 캠퍼스 아이들을 한명 한명 안아주시며 싸인을 해주셨습니다.

동국대 전혜림 교수

아래는 특강 및 싸인을 진행해주시는 사진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