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우스에듀 이충권 특강

EBS 고난도 훈련에 대해 강의하셨습니다.

제우스에듀 EBS 고난도 특강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여학생 캠퍼스에서 제우스에듀 대표님의 수능영어 특강이 진행되었습니다. 저번 특강에서는 한수위 구문에 대한 특강이 진행되었고 이번에는 수능 영어 EBS 고난도 훈련에 대해 강의 하셨습니다. 해당 이충권 선생님 강의는 같은 내용으로 남학생 캠퍼스에서 녹화하여 유튜브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어가 절대 평가로 변하고 제우스에듀 이충권 선생님의 741 방법론은 더욱 강력한 효과를 발휘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확인하기 http://www.zeusedu.net/

3월 제우스에듀 이충권 특강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여학생 캠퍼스에서 많은 학생들이 제우스에듀를 통해 수능 영어를 공부하고 있고, 매년 제우스에듀 이충권 선생님의 잦은 방문으로 아이들의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높여주고 올바른 학습으로 이끌어 주십니다.

이전 마지막 강의에 대한 내용은
https://girl-edusherpa.kr2019/01/04/2020%ED%95%99%EB%85%84-%EC%A0%9C%EC%9A%B0%EC%8A%A4%EC%97%90%EB%93%80-%EC%9D%B4%EC%B6%A9%EA%B6%8C-%ED%8A%B9%EA%B0%95/ 해당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우스에듀 이충권 선생님은 에듀셀파 여학생들에게 수능 영어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강의 해주셨습니다. 수능 영어 절대평가 도입으로 인해 영어에 대한 부담감이 줄었다는 이야기는 상위권 입시에서만 해당되며, 상위권 입시 비율은 20% 내외로 영어 몰입 교육이 필요합니다. 즉 1점차로 갈리는 영어 등급이 대학을 바꿀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아래는 특강 진행 사진입니다. 여학생 캠퍼스 대부분의 학생들이 참석하여 제우스에듀에서 제공한 교재를 통하여 EBS 고난도 영어 학습에 대해 강의를 듣고 있습니다. 항상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을 아껴주시는 제우스에듀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