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학생 캠퍼스 3월
스테이크 파티.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여학생 캠퍼스에서는 두번의 시험이 있었습니다. 3월에 모의고사를 교육청 모의고사와 사설 대성 모의고사 두개를 치루었습니다.
올 해 첫 모의고사이며, 재수를 준비하며 처음 맞이한 모의고사였습니다. 그로써 상당한 부담감을 느꼈을거라 생각됩니다.
저희 교직원들도 매년 첫 모의고사가 다가오면 항상 긴장을 늦추지 않는답니다.
첫 단추가 중요하듯 최대한 첫번째 모의고사 부터 실제 수능 시험장과 같은 분위기를 내기위해 노력합니다.
모의고사에 긴장하고 지친 여학생들을 위해서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여학생 캠퍼스 조리실에서 여학생들을 위한 스테이크 파티를 준비했습니다. 식당에 정성스레 준비한 모습을 보여드립니다!
매번 식단 메뉴를 여학생들을 위해 생각해서 정하지만(식단표 확인 https://girl-edusherpa.kr식단표-2/) 이런 음식이 그리웠을 겁니다.
그리웠던 아이들을 위해 위와 같이 테이블을 예쁘게 세팅하고 꽃을 올려 짧은 점심시간이지만 분위기를 내고 여학생 캠퍼스 아이들의 점심시간을 기다렸습니다.
메인요리 뿐아니라 셀러드 과일 식전빵 그리고 스파게티까지 다양하고 꼼꼼하게 준비였고, 사진에는 담을 수 없어 아쉽지만…
점심시간 내내 가벼운 클래식 음악을 방송하여 짧은 시간이지만 한껏 분위기를 내보았습니다.
아참 아워홈은 체계적이고 선진화된 업계 최초로 과학적이고 위생안전 시스템을 도입하여 식재를 위생적으로 공급 및 가공하는 기업입니다. 에듀셀파는 아워홈과 협력하여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에 최선을 기하고 있습니다. :)
조리장님과 영양사님이 꼼꼼함이 담겨있는 사진입니다. 아 그리고 모든 재료는 저희 협력업체인 아워홈에서 꼼꼼하게 검수하여 들어온 재료들입니다. (http://www.ourhome.co.kr/ )
고급 스테이크 레스토랑 보다는 많이 미흡하지만 시험을 보느라 지친 아이들에게 작은 기쁨이 된 것 같습니다. 기대 이상으로 여학생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여, 다행이었습니다.
첫 모의고사인 만큼 기대도 걱정도 많았을텐데 이번 기회로 부족한 부분을 다시 한번 검토하고 수능날을 위해 다시 화이팅하기로 다짐합니다. 아래는 식사 사진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