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성공스토리 이미지
성균관대학교 경영학과 | 이지혜
2021-02-11 19:33 조회수 570

1.독학재수


저는 2월부터 수능날까지 약 10달 동안 에듀셀파 여학생 캠퍼스에서 수험생활을 보내고 성균관대와 중앙대 경영학과에 합격하였습니다.
사실 독학재수를 하다 보면 자신의 위치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에듀셀파에서는 매달 신청을 받아 사설 모의고사와 교육청 모의고사를 시행합니다. 이를 토대로 자신의 부족한 점을 채워나갈 수 있고 학과 선생님과 앞으로 공부해야 할 방향을 설정해 나가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수능을 연습하는 데에도 아주 큰 도움이 됩니다.

학생들과 교실에서 오전부터 오후까지 모의고사를 풀기 때문에 혼자서 시간 재고 풀어볼 때와는 다릅니다. 집중력이 끝까지 이어지지 않거나 마킹 실수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실제로 저는 모의고사가 끝날 때마다 위와 같은 실수들을 적어놨습니다. 다음 모의고사에서는 그 실수들을 보완해 나가려고 노력했고 결과적으로 수능에서도 큰 실수를 하지 않았습니다.


2.에듀셀파에서 학습 생활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질의응답

독학으로 공부를 하는 과정에서의 질문을 해결하기 어려운 경우도 많습니다. 인강 선생님들의 Q&A 만으로는 채워지지 않는 부분이 분명히 있습니다. 에듀셀파에 계시는 선생님들은 언제든지 학생들의 질문을 받아주십니다. 단순히 질문에 답을 해주시는 것뿐만 아니라 모르는 개념은 보충 설명해 주시고, 더 공부할 수 있는를 자료를 제공해 주시기도 합니다.


3.에듀셀파에서의 생활


생활적인 부분에서도 관리를 잘 해주십니다. 수험생활의 기본이지만 가장 지켜지기 어려운 것이 취침시간과 기상시간입니다. 이 두 가지만 잘 지켜져도 수험 기간 내내 좋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불만이나 요구 사항을 말씀드리면 즉각 해결을 위해 노력해 주셨습니다.

기숙학원에 있다 보면 답답하고 예민해질 때가 많은데 최대한 배려해 주시고 이해해 주시는 게 느껴져서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밥이 정말 맛있습니다!
학생들 의견을 반영해서 다양한 메뉴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이외에도 인터넷 방화벽이 강력해서 쓸데없는 곳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었고, 자습실 말고도 공부할 수 있는 장소가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여러분도 합격하시기를 꼭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