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미디어

언론에 보도된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입니다.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 `남학생, 여학생 캠퍼스 2월 25일 개강`

작성자
에듀셀파
작성일
2018-02-22 16:44
조회
552
에듀셀파 여자기숙학원

[봉황망코리아 박보배 기자] 독학의 명문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 남학생, 여학생 캠퍼스가 오는 2월 25일 대입정규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은 이성교제 방지를 위해 남학생, 여학생 캠퍼스로 분리하여 운영중에 있다. 기숙학원들이 에듀셀파와 같이 이성교제에 크게 민감한 이유에는 학습에 있다. 학업에만 집중해도 부족할 수 있는 시간에 이성교제 문제까지 발생하게 되면. 수험생에게 너무 큰 문제가 될 것이 뻔하기 때문이다.

학원 관계자는 "아무리 남학생과 여학생 학습실과 숙소를 분리 한다고 하여도 같은 공간에서 생활하게되면 이성간 교류가 암암리에 존재하는 것이 공공연한 사실이다"라고 밝혔다.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 남학생 캠퍼스는 남양주시 구암리에 위치해 있으며, 여학생 캠퍼스는 남양주시 금남리에 위치해있다. 실제 거리 차이는 약 10km 이상 차이가 난다.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에 입소를 하면 일단 과목별 심층상담이 이루어진다. 상담은 에듀셀파 입시전략연구소에서 진행하며, 과목별 전문선생님과 학생과의 1대1 심층상담을 통해, 수능 실패의 요인과 부족한 과목 그리고 성향등을 철저히 파악하여 학생 개인에 맞는 최적의 맞춤학습을 진행 하도록 한다.

특히,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은 수능 노베이스를 위한 처방까지 준비중에 있다. "기초가 다져지지 않은 학생들은 인강으로 무조건적인 공부를 하기가 쉽지 않아 과목별 무료 현장 특강을 진행중에 있다. 무료 특강은 매월 프로그램과 과목이 바뀌며, 학생 본인이 기초가 없는 과목을 선택하여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진행중에 있다"라고 학원 관계자는 밝혔다.

이어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남학생, 여학생 캠퍼스는 세계 1위 보안 기업 캡스와 협력하여 주·야간 구분 없이 24시간 사소한 사고까지도 예방중에 있으며, 식사는 아워홈과 협력하여 직영으로 운영되며, 식재를 위생적으로 가공. 공급하는 식재가공 시스템 ISO 및 HACCP 시스템을 도입하여 한차원 앞선 운영으로 학생들에게 보다 높은 만족을 제공중에 있다.

또한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은 최신식 헬스장을 운영하여, 학생들의 체력관리에 힘쓰고 스탠딩 책상, 개방형 책상 그리고 스터디 카페 등 다양한 학습실을 제공하여, 개인 성향에 맞는 맞춤형 환경까지 제공하고 있다.

현재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이 위치한 남양주시 북한강로는 깨끗한 공기와 시원한 북한강까지 한눈에 볼 수 있어 정신적으로 안정되고 건강을 유지시켜주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은 개원 이후 4년 연속 전반마감을 하였으며 현재 2019학년도 대입선행반은 마감하였고, 오는 2월 25일 대입정규반은 80%이상 예약되었다. 자세한 사항은 각 캠퍼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독학재수기숙학원 특성상 개강일에 상관없이 예약후 원하는 날짜에 개별입소가 가능하다.

press@ife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