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미디어

언론에 보도된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입니다.

에듀셀파 독학재수 기숙학원 2019 불수능 전과목 1등급 다수 배출 및 급성적 향상자 다수 배출

작성자
에듀셀파
작성일
2018-12-21 07:18
조회
107

규칙적인 공부습관이 성적향상의 지름길 올해 불수능의 영향으로 자신의 실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한 많은 학생들이 재수를 빠르게 결정하고 있다. 아무래도 재수를 하게 되면 고등학교 시절과는 달리 온전히 수능에만 집중할 수 있다는 장점을 학생들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학생들의 결정에 부응하고자 에듀셀파 독학재수 기숙학원에서는 12월22일, 12월29일 대입선행반을 개강한다. 재수를 결심했다면 바로 공부를 시작하는 것이 유리하다는 것이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관계자의 조언이다.

에듀셀파 독학재수 기숙학원은 다른 기숙학원들과는 달리 남학생 캠퍼스, 여학생 캠퍼스를 분리하여 독립적으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수험생활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이성문제를 원천적으로 봉쇄하고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인터넷 방화벽을 완벽하게 작동하고 있기 때문에 인강사이트 이외의 사이트로의 접속은 아예 불가능하다.

에듀셀파 독학재수 기숙학원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에듀셀파 남학생 캠퍼스, 여학생 캠퍼스는 독학으로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가장 필요한 최적의 학습 환경을 갖추고 있으므로 학생들은 공부의지만 가지고 오면 된다고 말하고 있다.

또한, 학생이 학습 도중 언제 발생할지 모르는 슬럼프를 빠르게 극복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학습전략연구소에서는 1:1 밀착 학습상담을 진행하여 과목별 성적별 시기별 학습전략을 학생에게 제시해주는 등 수능이라는 장기레이스를 이길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해주고 있다.

또한, 다른 학원들처럼 의무적으로 수업을 들어야 하는 것이 아닌 과목별로 풍부한 경험이 있는 선생님들의 자율무료특강이 개설되어 있어서 학생 스스로 자신의 판단에 따라 수업을 수강할 수 있는 것도 커다란 장점이라 할 수 있다.

이러한 에듀셀파 독학재수 기숙학원의 시스템을 활용하여 성적상승의 목표를 달성한 실제 사례를 작년 수능 성적 등급 합 기준으로 살펴보면, 김건희(11111, 총6등급상승), 강건(21111,총7등급상승/연세대학교 사회환경시스템공학과 수시 합격), 이재원(11212,총13등급상승), 이선호(32113,총9등급상승), 김은수(21221,총12등급상승), 김수진(11111,총15등급상승), 민채운(12211,총11등급상승), 권혜지(21211,총9등급상승), 안혜진(11223,총12등급상승), 하경현(32111,총8등급상승) 등 올해 수능이 불수능이었다는 것을 감안한다면 매우 놀라운 성적상승을 이루었다는 것이 학원 관계자의 말이다.

에듀셀파 독학재수 기숙학원 관계자는 “결국 수능에서 자신이 원하는 점수를 얻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공부습관을 가지고 꾸준히 학습하는 것이 정답이다. 독학을 생각하고 있다면, 남녀분리여부, 인터넷방화벽 운영여부, 학습시스템의 실질적인 운영 등 여러 요소들을 고려해서 학원을 선택해야 한다.” 라며 독학으로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조언을 해주고 있다.

서울 강남에서 약 40분 거리의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하고 있는 에듀셀파 독학재수 기숙학원에 관심이 있는 학생이나 학부모는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상담을 요청하여 방문상담을 받으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