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미디어2018-03-13T02:07:39+09:00

뉴스&미디어

언론에 보도된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입니다.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2019년도 재수생 남녀 캠퍼스 완전 분리 운영

작성자
에듀셀파
작성일
2018-01-06 17:40
조회
904
여학생 독학기숙학원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은 남학생 독학재수기숙학원(원장: 이상한)과 여학생 독학재수기숙학원(원장: 공경식) 캠퍼스가 완전 분리되며, 국내 최초로 남학생과 여학생의 독립된 기숙학원을 새로 구축했다. 이는 이번 2019학년도 재수생 선행반부터 입소를 진행, 재수생들이 보다 안정되고 편안한 기숙 생활과 공부에만 열중할 수 있는 학습 환경을 조성했다.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은 학원 내 생활 관리는 독학 기숙학원에서 가장 중요한 사항이란 점을 고려했다. 담임 선생님의 24시간 동숙 생활과 학습실내 관리 선생님의 지도 감독하에 학생들의 학습 태도 및 상태를 매 시간 체크해 학생 스스로 공부 하는 자세 및 습관이 몸에 배도록 집중 관리하고 있다. 필요한 인강 과목을 제외하고 모든 인터넷 유해 요소를 원천적으로 차단해 공부에 대한 집중력과 몰입도를 높였으며 모든 학습실에 백색 소음 장비를 설치했다. 학생들의 체력 관리를 위해 전문 휘트니스 시설 및 북카페를 새로 시설함으로써 좋은 학습환경과 편의 시설을 조성했다.
독학기숙학원
설명에 따르면, 입소 시 학원 입시전략연구소에서는 개인별 밀착 상담을 통해 수시 및 정시에서의 기본적인 전략 수립과 입시 환경의 정확한 이해를 도와 자기주도적 학습이 이루어지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각 과목 선생님들이 일대일 대면 학습 상담을 통해 처음 시작 단계부터 수능 마무리까지 진행되는 학업 스케줄과 학습 과정의 프로세서를 선생님과 같이 진행해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받도록 했다.

특히,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은 국내 처음으로 자기주도학습 개념의 독학 기숙 프로그램을 도입해 의대 및 최상위권 대학에 많은 합격생을 배출함으로써 자기주도학습의 효율성과 그에 따른 성적 향상을 입증하고 있다. 이에 대해 에듀셀파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남들보다 일찍 시작하는 재수 선행반은 수능 기초 및 개념정리의 정확하고 완벽한 이해를 갖는데 필요한 시간 확보가 가능하다. 2월 중순이나 3월 초부터 시작되는 정규 학습 커리큘럼에 대비하고 안정적인 수험생활과 학습 역량의 자신감을 회복하는데 장점을 갖는다. 그 결과 강의 위주의 기숙학원에서도 독학 기숙프로그램을 도입해 강의와 인강을 병행하는 곳이 이곳 저곳 생겨나는 추세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자기주도학습의 커리큘럼은 수년간 축적된 경험과 정확한 데이터를 갖고 학생들을 관리하지 않으면 결국 입시에서 좋은 결과를 얻기가 쉽지 않다. 따라서 미리 지인들을 통해 가고자 하는 학원에 대해 충분히 알아보거나 다양한 정보들을 취합하여 학원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학원은 수도권인 경기도 남양주에 있어 휴가 시나 외출 시 대중교통이 용이하고, 혹시 몸이 불편할 때 학원 근처 종합병원이 위치해 언제든 외진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