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설날 에듀셀파 여학생 캠퍼스 생활

설날 연휴 학생들의 생활 모습을 담았습니다.

2018년 설날 연휴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여학생 캠퍼스 생활

안녕하세요.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여학생 캠퍼스 입니다.
많은 입소예정자분들과 이미 에듀셀파를 믿고 아이들을 보내주신 부모님들이 가장 궁금해 하시는 연휴 여학생 캠퍼스 연휴 생활은 어떤 모습일까요?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여학생 캠퍼스에서는 설날을 가족과 함께 보내기 위해 휴가를 나간 학생들은 전체의 5%에 불과합니다.
많은 학생들이 2019학년도 수능을 위해서 올해 설날은 내년으로 미루어두고 공부를 선택했습니다 :)
아래는 2018년 설날 연휴 기간 동안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여학생 캠퍼스의 생활을 담았습니다.

2018 설날 연휴 학습실

2018 설날 연휴 학습실

2018 설날 연휴 학습실

위 학생들은 위와 옆이 비교적 트여있는 학습실에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여학생 캠퍼스에서는 많은 학생들이 개인 노트북, 태블릿PC를 가져와 본인 자리에서 와이파이를 통해 인터넷 강의를 학습하고 있습니다.

2018 설날 연휴 학습실

2018 설날 연휴 학습실

2018 설날 연휴 학습실

이번 학습실은 독서실형 학습실로 전에 보셨던 개방형 학습실과는 다르게 독서실 책상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런 자리 선택은 본인이 자신의 성격에 맞게 선택하고, 분위기 전환을 위해 선생님께 말씀드리면  비어있는 자리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

2018 설날 연휴 학습실 복도

학원 곳곳에는 위 학생이 공부하고 있는 졸음방지용 스탠드형 책상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2018 설날 연휴 학습실

에듀셀파 독학 기숙학원 여학생 캠퍼스에서는 에듀셀파 자체개발 방화벽 필터 적용으로 모든 네트워크는 인터넷 강의 사이트와 학습 사이트외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방화벽 효과는 인터넷 강의 완강 속도를 약 49% 정도 향상 시켰습니다. 물론 개인 노트북 또는 태블릿PC에 일체 어떠한 프로그램도 설치하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스터디 카페 입니다

위에 보시는 스터디 카페도 마련되어 있지만, 아쉽게도 이번에는 스터디 카페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의 사진을 담지 못했습니다 ㅠㅠ
다음 포스팅에는 꼭 스터디 카페에서도 공부하는 학생들의 사진도 포스팅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8 설날 연휴 배식

2018 설날 연휴 식당

2018 설날 연휴 인강실

2018 설날 연휴 인강실

2018 설날 연휴 인강실

마지막으로 인터넷 강의실에서 학습하는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여학생 캠퍼스의 사진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