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탐방-연세대

연세대 대학탐방입니다.

2017년 4월 27일 여학생 대학탐방 연세대학교 입니다.

에듀셀파 여학생 캠퍼스 원장님이 동행 하셨습니다.

 

연세대학교 탐방 소감문

○ 가기전에 가고싶은 대학교를 가볼수있다는 기대를 갖고 연세대학교에 가서 실제 연세대 학생들의 생활과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런 모습을 보니 내년에는 꼭 연세대학교 학생이 되고 싶다는 동기부여를 엄청 받았습니다! 대학탐방가서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힘이 났습니다!

○ 연세대학교 연세대학교 탐방을 통해 다시 한 번 공부의지를 다질 수 있었고 동기부여를 받았습니다!. 직접 캠퍼스 안을 돌아보며 내년에 꼭 이 학교의 학생으로서 이길을 지나가고싶단 생각을 했습니다! 열공! 의지!를 복돋아주시는 계기를 만들어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

○ 이번대학탐방을 통해서 연세대의 분위기와 학생들을 보고 좀더 공부에 대한 목표의식이 확고 해졌고 공부에 대한 의지가 다져진것 같습니다. 내년에는 꼭 연세대 캠퍼스에 가고싶습니다 아멘!

○ 살면서 한번도 연세대학교에 가본적은 없었는데 , 학원의 도움을 받아 연대를 방문하여 정말 좋았습니다. 연대에가서 대학로와 좋은 학교 시설과 연대의 학생들을 보면서 저도 남은 200일 동안 열공해서 꼭 이학교에 입학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저의 목표대학인 연세대학교 탐방을 하면서 다시한번 공부에 대한 자극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도 대학탐방을 하면서 차량 식사 가이드등 모든부분을 학원에서 지원을 해준것에 대하여 매우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이러한 기회가 더 있었으면 좋겠고 값진 경험을 하게되어 좋았습니다 ~ 감사합니다.

대학탐방연세대사진3

대학탐방연세대사진2

대학탐방연세대사진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