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고 지나치면 손해! 재수 연관 필수 정보
국어 재수 공부방법, 알아두면 피와 살이 되는 정보!

‘탁월함을 완성하는 데에는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이야기를 들어보신 적 있나요?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보러 오신 여러분, 탁월한 선택이십니다!
재수에 대한 정보를 저와 함께 배운다면 그리 오랜 시간이 필요하지 않을 거예요!
그러면 이제 시작해볼까요?

다시 수능을 위하여 재수 공부를 하는 학생들이 국어의 문학 부분을 공부할 때
단순히 작품의 표현법이나 서술구조만을 분석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죠.
한국만의 역사와 전통, 정서를 이해해야만 시험 때 시나 소설 문제의 의도를 파악할 수 있어요.

그리고 재수를 하고 있는 학생이 국어 공부를 할 경우엔 비문학과 문학 문제를 구분해서 공부해야 하죠.
수능 문제에서는 비문학과 문학 문제에서 조금 다른 정답 도출 능력을 시험하고 있어요.
따라서 비문학과 문학 문제는 각기 다른 식으로 접근하여 공부해야 해요.

또 재수를 하는 학생은 국어 문제를 풀 경우 꼭 시간을 정해두고 문제를 푸는 연습해야 합니다.
국어 문제는 비문학 지문과 문학 지문을 골고루 섞은 다음
하루에 정한 분량만큼 매일 성실히 공부하는 것이 좋거든요.

아울러 재수를 하고 있는 학생이 국어 비문학 부분을 공부할 경우에는 오답 노트를 권장드려요.
비문학 지문은 답이 정해진 것이 아니므로 어떤 부분이 이해가 되지 않았는지,
왜 안되었는지 하는 해결의 이유를 적는 것이 바람직하답니다.

덧붙이자면 재수를 하고 있는 학생이 국어 공부를 할 경우에는
비문학 부분을 중점적으로 공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문학 지문들은 대부분 지문의 내용을 이해하고 글을 빨리 분석해야 풀 수 있어
단기간 공부로는 수능 때 답을 고르기 아주 어렵기 때문입니다.

똑소리나게 정리한 재수 학습방법 연관 정보 확인하자!

자습을 더욱 선호하거나 자기관리가 뛰어난 학생의 경우
종합 재수학원보다 독학 재수학원이 더욱더 나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온라인강의를 통해서 자신이 듣고 싶은 강의를 어렵지 않게 수강하며 학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수능 결과가 탐탁지 않다거나 더 좋은 대학을 목표로 잡고 있다면
보통 12월에 개강하는 재수 선행반에 등록해 남들보다 빠르게 수능 준비를 시작하길 바랍니다.

또 성적이 중하위권인 재수생은 대다수 독학으로 기본기를 다지기 힘든데요.
이 경우 재수학원에 등록하여 수업 외에 자습, 쪽지시험, 개인별 맞춤상담 등을 받는다면
보다 더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학습계획 관리에 큰 도움이 됩니다.

더불어 본인 스스로가 꼼꼼하거나 체계적이지 못한 상황이라면 재수학원의 도움을 얻는 것이 좋은데요.
재수학원에서는 학습 스케줄을 효과적으로 관리해 주어 학습의 능률을 상승시키는 이점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재수생활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시려면 다른것 보다 자신의 성향 파악이 중요합니다.
철저한 자기관리가 되며 자율적인 학습계획을 선호 하신다면 독학 재수가 좋은 선택일 수 있지만
그렇지 못한 학생이라면 종합 재수학원을 추천드려요.

혼자 공부해도 원하는 대학 합격할 수 있다? 에듀셀파라면 가능합니다!

에듀셀파는 여타 재수학원의 획일화된 수업 방식과 다르게 개개인에 맞춘 독학 프로그램 및
정기적인 입시 전문가의 컨설팅으로 수험생의 학습과 목표 설정까지도 관리하고 있습니다.
학생의 건강을 위한 체육/심리 관리를 함께 진행하며 단기 방학캠프도 운영합니다.

순수 독학반/독학+수학집중반/독학+그룹과외반 나눔 편성과 1:1 피드백으로 수업 효과 극대화!
EBS 강사진이 출강하며 건강/심리 전임 강사도 확보하고 있습니다.

성공적 대학 진학을 원하신다면 개개인 맞춤 관리해 드리는 에듀셀파로 오세요!
무료 학습설계 상담>> 031-594-1000

‘행동의 가치는 그 행동을 마지막까지 이루는 데 있다.’고 합니다.
오늘도 마찬가지로 재수에 대한 정보를 배우면서 많은 가치를 이루셨기를 바라요.
앞으로도 여러분들과 함께 제 글도 더 많은 가치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