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 고수가 알려드립니다
한국사 재수 공부방법, 간단히 알아보자!

특별한 이유 없는데 기분이 좋은 날, 반대로 기분이 좋지 않은 날이 있죠.
기분이 좋다면 더욱 좋게, 기분이 나쁘다면 전환되도록
재수 관련 알짜배기 정보를 전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재수에 대한 글, 지금 확인하세요~

수능 한국사는 절대평가로 난이도가 그리 높지 않으므로 적은 시간 투자로 고득점을 노려야 해요.

기본 개념 파악이 미진하다 판단된다면 교과서를 반복해서 보면서 기본 개념을 파악하시기 바라는데요.

이후, 사건의 원인과 발생과정, 결과를 유기적으로 연계해 살펴서 응용문제에 관련된 대처를 해두세요.

특히 빈번히 나오는 자료의 경우 다시 출제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반복적으로 공부해 이해해야 합니다.

사실 한국사는 교육방송 등 인터넷 온라인 강의를 적극 활용하면 혼자 공부하는 것보다 쉽답니다.
개괄적인 한국사 흐름을 잡아주고 암기팁을 제공해주는, 재미있는 강의를 택해보시기 바랍니다.

재수생 건강관리, 이것만 알아도 척척 박사 소리 듣는다

재수생은 깨어있는 시간 동안 집중력을 최대한으로 높여 공부 효율을 향상시켜야 해요.
그래서 조금만 자기보다 6시간 정도의 수면시간을 유지하는 것이 보다 효과적이랍니다.

균형 잡힌 식사도 중요한데, 그 중 특히 아침은 반드시 거르지 말고 먹는 것이 좋습니다.
영양학적으로 좋지 않고 공복 상태로 인해 집중력이 저하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재수생들은 틈틈이 운동해서 기초체력을 높이고 몸의 면역을 높이는 것도 필요해요.
기초체력이 좋으면 집중도가 높아지니, 가급적이면 지속적으로 체력관리도 해주세요.

특히 스트레스에 시달리면 위염, 장염, 두통 등 신경성 질환에 노출될 수 있으니
마음을 편안히 하고 긍정적으로 사고하는 습관을 기르는 것도 큰 도움이 됩니다.

사실 ‘N수’에 대한 두려움을 갖기 쉬운데, 주변에서 진심 어린 격려를 해주시기 바라요.

혼자 공부해도 꿈꾸는 대학 합격할 수 있을까? 에듀셀파라면 가능합니다!

에듀셀파는 보통 재수학원의 획일화된 수업 방식과 다르게 개인에게 맞춘 독학 프로그램 및
정기적인 입시 전문가의 컨설팅으로 수험생의 학습과 목표 설정까지 관리 중입니다.
학생의 건강을 위해 체육/심리 관리를 같이 진행하며 단기간 방학캠프도 실시합니다.

순수 독학반/독학+수학집중반/독학+그룹과외반 나눔 편성과 1:1 피드백으로 학습 효율 최대화!
EBS 강사진이 직접 수업하며 건강/심리 전담 강사도 확보하고 있습니다.

성공적 대학 진학을 원하신다면 개인별 맞춤 관리해 드리는 에듀셀파로 오세요!
무료 학습설계 상담>> 031-594-1000

천천히 지식을 모아가는 재미를 아셨나요?
그 첫 시작을 재수에 대한 습득으로 하셨으니 당신은 럭키피플!
다음번에도 꿀잼 보장하는 정보들을 모아보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