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미디어2018-03-13T02:07:39+00:00

뉴스&미디어

언론에 보도된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입니다.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 6월 반수생/재수생 모집

작성자
에듀셀파
작성일
2018-06-10 21:25
조회
92
독학기숙학원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 남학생 캠퍼스와 여학생 캠퍼스가 6월 재수생 결원생과 반수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은 이성교제 방지를 위해 남학생/여학생 캠퍼스로 분리하여 운영 중에 있다.

기숙학원들이 에듀셀파와 같이 이성교제에 크게 민감한 이유에는 학습에 있다. 학업에만 집중해도 부족할 수 있는 시간에 이성교제 문제까지 발생하게 되면. 수험생에게 너무 큰 문제가 될 것이 뻔하기 때문이다.

학원 관계자는 "아무리 남학생과 여학생 학습실과 숙소를 분리한다고 해도 같은 공간에서 생활하게 되면 이성간 교류가 암암리에 존재하는 것이 공공연한 사실이다"라고 밝혔다.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 남학생 캠퍼스는 남양주시 구암리에 위치해 있으며, 여학생 캠퍼스는 남양주시 금남리에 위치해 있다. 실제 거리 차이는 약 10km 이상 차이가 난다.

이번 2018년 전국연합학력평가 6월 모의고사가 6월 7일 목요일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의 학생들도 응시를 하게 되며, 시험이 종료된 후 부족한 부분을 다시 한번 점검하게 된다.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에 입소를 하면 일단 과목별 심층상담이 이루어진다. 상담은 에듀셀파 입시전략연구소에서 진행하며, 과목별 전문선생님과 학생과의 1대1 심층상담을 통해, 수능 실패의 요인과 부족한 과목 그리고 성향 등을 철저히 파악하여 학생 개인에 맞는 최적의 맞춤학습을 진행 하도록 한다.

특히,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은 수능 노베이스를 위한 처방까지 준비 중에 있다. "기초가 다져지지 않은 학생들은 인강으로 무조건적인 공부를 하기가 쉽지 않아 과목별 무료 현장 특강을 진행 중에 있다. 무료 특강은 매월 프로그램과 과목이 바뀌며, 학생 본인이 기초가 없는 과목을 선택하여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진행 중에 있다"라고 학원 관계자는 밝혔다.

그리고,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남학생, 여학생 캠퍼스는 보안 기업 캡스와 협력하여 주/야간 구분 없이 24시간 사소한 사고까지도 예방 중에 있으며, 식사는 아워홈과 협력하여 직영으로 운영되며, 식재를 위생적으로 가공 및 공급하는 식재가공 시스템 ISO 및 HACCP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한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은 최신식 헬스장을 운영하여, 학생들의 체력관리에 힘쓰고 스탠딩 책상, 개방형 책상 그리고 스터디 카페 등 다양한 학습실을 제공하여, 개인 성향에 맞는 맞춤형 환경까지 제공하고 있다.

이어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은 개원 이후 현재까지, 스카이에듀 국어 강사 이근갑, 제우스에듀 대표 이충권 교수, 대성마이맥 수학 대표강사 한석원 그리고 마르고 닳도록 저자 이찬희 선생님 등 많은 강사 초빙 특강으로 N수생들의 동기부여와 학습전략을 도왔다. 현재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이 위치한 남양주시 북한강로는 깨끗한 공기와 시원한 북한강까지 한눈에 볼 수 있어 정신적으로 안정되고 건강을 유지시켜주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은 개원 이후 4년 연속 전반마감을 하였으며 현재 2019학년도 대입선행반과 대입정규반은 마감하였고 약간명의 결원생과 반수생만 추가적으로 선착순 모집 중이다. 6월 모의고사 이후에도 약간명의 반수생을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각 캠퍼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독학재수기숙학원 특성상 개강일에 상관없이 예약 후에는 원하는 날짜에 개별입소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농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한국농업신문(http://www.newsfarm.co.kr)